본문 바로가기

로고

전체상품카테고리

현재 위치
  1. A/S 문의

A/S 문의

  • A/S 문의 게시판 입니다.
게시판 상세
제목 어떻게해야되나요?
작성자 청주사신 (ip:106.101.1.14)
  • 작성일 2019-09-16 12:45:0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3
평점 0점
아바쥬사용자입니다.구매한지 한달되었습니다. 폴대들어가는 천부분이 찢어져서 a/s보내려 하는데 전화도 안되고 인스타에 쪽지 보내도 무답이네요?그냥 홈페이지 주소로 보내면 되는건지 답변좀 주세요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• 유병모 2019-10-02 14:38:21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보내지마세요
    저 보낸지 2달이 넘었는데
    as는 커녕 제가 보낸텐트도 못받고 있는 상황입니다
    소비자 보호원에 고발까지 했는데도 소용없더군요
    그냥 망했다고 보셔야 될것같습니다

스팸신고 스팸해제
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Shop Community

Notice

피크파크 공지사항입니다.

Notice
면T/C안시이월제품 2018-08-17
신제품 출시 안내 2018-08-13
8월 할부안내 2018-08-13
라이트 윙 출시 2018-08-08
공동구매 안내 2018-07-06

더보기

A/S

A/S 문의 접수입니다.

a/s

더보기

Customer Service

항상 고객님이 최우선입니다

  • 031-747-0810
  • FAX 031-748-0810
  • (월~금) 9 :00 ~ 16:00 (점심시간 12:00 ~ 13:30) 16:00이후에 통화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.
  • 국민은행 676901-01-219452
  • 예금주 : 보성아웃도어 이종진